© AXIS-Y. All Rights Reserved.

FAQ

FAQ

배송관련 FAQ

Q. 출고는 언제되나요?

A. 재고가 있는 경우, 오후 3시 이전까지 결제 완료건에 한하여 당일출고가 가능하며, 이후 주문건은 다음날 오전부터 순차 출고됩니다.

Q. 어느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A. CJ대한통운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Q. 배송비(추가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배송비는 전국 2,500원으로 동일합니다.

Q. 주문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A. 주문하신 제품의 진행 상황은 [MY PAGE]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 확인 FAQ

Q.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A.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다른 경우
입금금액과 주문금액이 다른 경우
주문서 작성시의 은행과 입금은행이 다른 경우

상기의 경우처럼 입금정보와 주문정보가 다를 경우 자동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고객센터 또는 Q&A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주문 변경 사항 FAQ

Q. 배송지 주소 또는 연락처 변경가능한가요?

A. 주문은 상품준비중, 배송보류 단계에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Q&A게시판에 변경 원하시는 주소지와 함께 변경 요청 글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는 수령자 정보 변경이 불가합니다.

반품 방법

Q. 배송지 주소 또는 연락처 변경가능한가요?

A.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실제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 입니다. 단, 교환 및 환불은 포장 미훼손 및 미개봉 상태일 경우 가능하며 왕복 배송비 5,000원은 고객 부담인 점 유의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 또는 상품과 함께 동봉 / 환불금액에서 차감)

1) 제품을 포장하신 후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세요.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동6가 19 (문래동6가) SK V1 Center 지하1층B110-A호

2) 제품의 상태를 확인한 후 환불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 무통장 입금 또는 계좌이체 : 영업일 기준 2~5일 (결제하신 방법에 따라 환불 소요 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 영업일 기준 5~8일 (단, 신용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감사의 달 맞이] Up to 30% off 프로모션